- HOME
목표 및 과제
목표
-
비전
고객 맞춤형 서비스
및 무재해 달성 -
목표
안전사고 건수 0건
-
추진전략
안전한 고객 맞춤
서비스 구축
과제
-
사전예방
- 위험성평가 강화
- 시설물 안전점검 및 감독 강화
- 안전담당자 정기적 안전교육 등 역량 강화
-
비상대응
- 전 직원 비상시나리오 재난안전 훈련 강화
- 신속한 업무수행
- 대응조직 관리 강화
-
사후처리
- 사고 처리 및 보상 체계화
- 사고 이력 등 체계적 정보 관리
- 안전사고 관리대상 집중 관리
-
지속가능
- 성과측정 및 모니터링 등 자체심사 강화
- 경영자 검토 및 의견 반영
- 향후 개선활동 추진
콘텐츠 관리부서
시설안전실 전화번호
02-2049-457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