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공통 일반 게시판

  1. HOME

목표 및 과제

목표

  1. 비전

    고객 맞춤형 서비스
    및 무재해 달성

  2. 목표

    안전사고 건수 0건

  3. 추진전략

    안전한 고객 맞춤
    서비스 구축

과제

  1. 사전예방
    • 위험성평가 강화
    • 시설물 안전점검 및 감독 강화
    • 안전담당자 정기적 안전교육 등 역량 강화
  2. 비상대응
    • 전 직원 비상시나리오 재난안전 훈련 강화
    • 신속한 업무수행
    • 대응조직 관리 강화
  3. 사후처리
    • 사고 처리 및 보상 체계화
    • 사고 이력 등 체계적 정보 관리
    • 안전사고 관리대상 집중 관리
  4. 지속가능
    • 성과측정 및 모니터링 등 자체심사 강화
    • 경영자 검토 및 의견 반영
    • 향후 개선활동 추진

콘텐츠 관리부서 | 시설안전실 전화번호 전화기 이미지 02-2049-4578

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

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
이미 등록하신 만족도 조사 내용은 수정 불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