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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24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24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9.8 90.0 87.8 90.3 92.6 88.9

2023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23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23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5.1 84.3 84.7 85.0 87.0 84.6

2022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22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22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4.4 84.0 82.9 84.2 87.4 83.6

2021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21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21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2.24 82.43 81.49 82.18 83.94 81.60

2020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20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20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4.02 83.74 81.72 84.61 88.72 82.12

2019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19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19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7.0 86.7 85.1 86.4 90.9 86.3

2018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18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18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2.6 82.7 81.0 82.2 85.9 81.7

2017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17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17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5.24 84.70 83.82 84.51 88.05 84.98

2016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16년

* 주 관 : 행정자치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16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7.6 87.1 85.5 86.2 92.7 86.9

2015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15년

* 주 관 : 행정자치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15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4.64 83.42 81.67 82.41 91.09 84.21

2014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14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14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9.16 89.06 87.09 87.94 93.17 88.72

2013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13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13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90.31 90.36 89.48 89.27 93.07 89.72

2012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12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12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9.5 89.1 89.1 88.4 91.2 89.6

2011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11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11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8.7 90.1 88.2 87.4 90.5 88.3

2010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10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10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80.4 81.1 80.5 81.6 86.2 78.2

2009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* 조사연도 : 2009년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
* 만족도

2009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도 전반적만족도
점수 74.8 74.4 74.3 74.1 79.2 74.4

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(2005~2008)
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한국자치경영평가원

* 만족도

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(2005~2008)
구분 2005년 2006년 2007년 2008년
점수 47.3 69.9 73.3 73.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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