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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24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9.8 | 90.0 | 87.8 | 90.3 | 92.6 | 88.9 |
2023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23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5.1 | 84.3 | 84.7 | 85.0 | 87.0 | 84.6 |
2022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22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4.4 | 84.0 | 82.9 | 84.2 | 87.4 | 83.6 |
2021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21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2.24 | 82.43 | 81.49 | 82.18 | 83.94 | 81.60 |
2020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20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4.02 | 83.74 | 81.72 | 84.61 | 88.72 | 82.12 |
2019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19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7.0 | 86.7 | 85.1 | 86.4 | 90.9 | 86.3 |
2018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18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2.6 | 82.7 | 81.0 | 82.2 | 85.9 | 81.7 |
2017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17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5.24 | 84.70 | 83.82 | 84.51 | 88.05 | 84.98 |
2016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16년
* 주 관 : 행정자치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7.6 | 87.1 | 85.5 | 86.2 | 92.7 | 86.9 |
2015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15년
* 주 관 : 행정자치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4.64 | 83.42 | 81.67 | 82.41 | 91.09 | 84.21 |
2014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14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9.16 | 89.06 | 87.09 | 87.94 | 93.17 | 88.72 |
2013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13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90.31 | 90.36 | 89.48 | 89.27 | 93.07 | 89.72 |
2012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12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9.5 | 89.1 | 89.1 | 88.4 | 91.2 | 89.6 |
2011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11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8.7 | 90.1 | 88.2 | 87.4 | 90.5 | 88.3 |
2010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10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80.4 | 81.1 | 80.5 | 81.6 | 86.2 | 78.2 |
2009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* 조사연도 : 2009년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종합만족도 | 서비스환경 | 서비스과정 | 서비스결과 | 사회적만족도 | 전반적만족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74.8 | 74.4 | 74.3 | 74.1 | 79.2 | 74.4 |
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(2005~2008)
* 주 관 : 행정안전부 및 한국자치경영평가원
* 만족도
구분 | 2005년 | 2006년 | 2007년 | 2008년 |
---|---|---|---|---|
점수 | 47.3 | 69.9 | 73.3 | 73.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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