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공통 일반 게시판

  1. HOME

고객만족영영시스템

제정2004.08.31 / 개정2010.12.20 / 개정2011.12.27 / 개정2013.12.24 / 개정2022.12.30 / 개정2024.12.30

광진구시설관리공단 모든 임직원은 고객이 행복한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하게 실천하겠습니다. 

광진구시설관리공단 윤리경영헌장

  • 하나
    우리는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하나
    우리는 모든 시설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운영하여,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하나
    우리는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관리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공단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하나
    우리는 ESG 경영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하여, 고객과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.
     

우리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다짐합니다.

광진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

콘텐츠 관리부서 | 기획예산부 전화번호 전화기 이미지 02-2049-4555

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

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
이미 등록하신 만족도 조사 내용은 수정 불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