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HOME
고객만족영영시스템
-
공영주차장 분야
- 매일 운영개시 10분전에 주차장 내외를 청소정비하고 일일점검 및 보완함으로써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관리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.
- 주차장 이용고객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고운말, 바른말 사용을 생활화 하겠습니다.
- 고객안전 및 편의를 위해 차량 입·출차시 차량을 안내하며 주차요금과 이용방법을 친절히 설명하겠습니다.
- 장애우 혹은 거동이 불편하신 승객을 탑승하신 차량의 경우 입차 시 주차 관리원에게 말씀하여 주시면 승/하차 시 불편함이 없도록 안내하겠습니다.
- 여행 주차구획을 설치하고 우선 주차토록 관리함으로써 여성고객들의 주차불편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겠습니다.
- 주차요금 징수 시 주차시간과 요금내역을 알려드리고, 받은 금액 확인 후 영수증을 즉시 교부하여 드리겠습니다.
- 장애우, 국가유공상이자, 고엽제후유의증 환자 차량의 경우 해당 증명서를 출차 시 제시하여 주시면 본인확인 후 이용혜택을 드리겠습니다.
-
부정주차단속 지원분야
- 주차단속 지원분야에 종사하는 모든 직원은 광진구 주차문화 향상ㆍ발전에 기여하고 쾌적한 광진구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 다하겠습니다.
- 주민의 부정정차 단속요청 민원은 접수 즉시 처리함으로써 주민생활 불편의 최소화에 기여하겠습니다.
- 단속 지원 시설ㆍ장비의 첨단화, 전산화를 통하여 부정주차 단속업무의 효율성과 정확성 및 신속성을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모든 주차단속 지원요원은 단속된 차주에 대하여 공손하고 부드러운 자세로 임하며 자기의견을 주장하기 전에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고 수용하는 자세를 갖도록 하겠습니다.
콘텐츠 관리부서
기획예산부 전화번호
02-2049-4555